Site icon 어머넷 블로그

12월에 꼭 가봐야 할 경기도 여행지 베스트 7

안녕하세요,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!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12월, 여행 계획있나요? 오늘은 한국인과 외국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경기도의 인기 여행지 10곳 즉, 12월에 꼭 가봐야 할 경기도 여행지 베스트 7 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. 아름다운 겨울 풍경과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한 이 곳들을 함께 살펴보세요!

1. 에버랜드 (용인시)

겨울의 에버랜드는 그야말로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답습니다. 한국 최대의 테마파크인 이곳에서는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빛 축제와 다양한 겨울 이벤트가 펼쳐집니다.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로맨틱한 조명의 조화는 연인, 가족, 친구 누구와 함께해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거예요.

주요 후기:



2. 아침고요수목원 (가평군)

아침고요수목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, 특히 겨울에는 **’오색별빛정원전’**으로 환상적인 야경을 선사합니다. 수많은 조명이 수목원을 환하게 밝히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합니다.

주요 후기:



3. 수원 화성 (수원시)

겨울 수원화성 김지수 작품

역사의 숨결이 느껴지는 수원 화성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, 웅장한 성곽과 아름다운 야경이 일품입니다. 밤이 되면 조명이 성곽을 비추어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.

주요 후기:



4. 한국민속촌 (용인시)

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한국민속촌에서는 우리 조상들의 생활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. 전통 한옥과 다양한 민속 놀이, 공연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
주요 후기:



5. 허브아일랜드 (포천시)

향기로운 허브와 동화 같은 풍경이 있는 허브아일랜드는 **’불빛동화축제’**로 유명합니다. 수많은 조명으로 꾸며진 정원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.

주요 후기:



6. 쁘띠프랑스 (가평군)

작은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쁘띠프랑스는 이국적인 풍경과 문화 체험으로 인기입니다. 알록달록한 건물과 예쁜 소품들이 가득해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.

주요 후기:



7. 프로방스 마을 (파주시)

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로방스 마을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조명이 어우러져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최적입니다. 다양한 상점과 카페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주요 후기:

이번 시간에는 12월에 꼭 가봐야 할 경기도 여행지 베스트 7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.
더욱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.

Exit mobile version